안녕하십니까!
도시의 변화와 부흥에 앞장 서는 서울씨티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희서 위임목사
조희서 목사님 사진
조희서 목사님 사진
조희서 목사님 사진
나라의 안녕과 지역 사회의 발전 및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본 교회는 1990년 서울성결교회로 시작하여 2003년 지금의 서울씨티교회가 되었습니다.

'만민을 구원하겠습니다' '만민을 치료하겠습니다' '만민을 가르치겠습니다'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 되겠습니다' 라는 사명아래, 도시를 변화시키고 방황하는 영혼들을 위해 기도로 전도하여 부흥시킨다는 비전을 품고 매진해오고 있습니다.
로렌 커닝햄 목사 사진
로렌 커닝햄 목사 추천사 ( YWAM 예수전도단 설립자 )
솔로몬이 성전을 봉헌하였을 때, 하나님의 영광이 성전에 가득했듯이 하나님의 영광이 새 성전에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또한, 성전을 봉헌하면서 성도들의 삶이 주님께 새롭게 봉헌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새 성전으로 옮기면서 서울씨티교회의 새로운 시작이 되고, 부흥의 계기가 되길 기도합니다.
『 서울씨티교회는 내 교회만의 부흥 보다는 지역의 모든 교회들 나아가 한국 교회 전체의 영적부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1년에는 아나콘디아 목사를 초청해 올림픽 공원 내 역도경기장에서 아르헨티나 부흥을 소개하는 컨퍼런스(약 4천 명 참가) 를 개최하였고, 2003년에는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에서 로렌 커닝햄(YWAM 설립자), 캐빈 노리스 (YWAM 워십 디렉터) 등을 초청하여 국제 연합 컨퍼런스(약 1만 명 참가) 를 개최, 세계적인 목사들을 한국에 최초로 소개하였고 한국의 미 자립 교회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한국 교회 전체의 부흥과, 영적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사역을 펼쳐오고 있습니다.』